2017년 9월에 다녀온 집입니다만, 게다가 정작 추천해 드릴 참치 2색 덮밥(まぐろ2色丼) 사진도 직접 찍질 않고 바로 먹어버렸지만...
아무튼 추천!
이소마루 수산은, 일본 전역에 여러 프렌차이즈를 운영 중인 SFP홀딩스의 덮밥 브랜드입니다.
즉, 꼭 후쿠오카가 아니더라도 일본 전국에서 해당 브랜드의 점포를 찾을 수 있습니다만, 어쨌거나 저는 후쿠오카에서 처음 이소마루 수산을 접했기 때문에, 제가 가서 먹어본 것만 쓰겠습니다.
일단 후쿠오카에는 이소마루 수산이 두 점포가 있습니다.
"나카스카와바타 점(中洲川端店)"과 "나카스 국제도로 점(中洲国体道路店)"입니다만, 제가 간 곳은 위성 사진과 내부 사진으로 비교해 봤을 때, 나카스카와바타 점이었습니다.
나카스카와바타 점: 福岡県福岡市博多区上川端町11-277
나카스 국제도로 점: 福岡県福岡市博多区中洲2-3-8 中洲ガーデンテラス1F
▲ 가게 안에서 직접 찍은 사진 |
▲ 가게 안에서 직접 찍은 사진 |
보통 24시간 영업하면 맛에 의구심을 가질만 한데, 이소마루 수산의 참치덮밥은 그런 걱정할 필요없이 언제가도 맛이 있었습니다.
출처: 食べログ |
이소마루 수산에서 가장 추천할만 한 메뉴는 아무래도 참치 2색 덮밥입니다.
참치 2색 덮밥(まぐろ2色丼). 출처: 食べログ |
바로 당장 참치 3색이나 참치 4색 덮밥 등 참치 지방(とろ;도로)이 추가된 덮밥과 비교했을 때, 도로가 들어간 덮밥은 다소 비릿한 맛이 나는 것에 반해, 참치 2색 덮밥은 비릿함 없이 깔끔합니다.
특히나 이곳 밥이 압권인데,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 쌀밥이 아니라, 초로 간이 된 초밥의 "그 밥"을 그대로 쓰고 있어서, 엄청 큰 초밥을 덮밥처럼 먹는 기분마저 듭니다.
비릿한 걸 싫어하지만 깔끔하고 담백하면서, 평소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소마루 수산에 가셔서 다른 메뉴를 보실 필요도 없이 "마구로니쇼쿠동(혹은 그냥 '니쇼쿠동'만 말해도 OK) 히토츠 오네가이시마스"라 말하시고 맛있는 참치 덮밥이 나오길 기다리시면 됩니다.
24시간 프렌차이즈 가게라 맛이 없을 것이란 편견을 버리고, 후쿠오카에서 깔끔 담백한 참치 덮밥이 드시고 싶으시면 꼭 한 번 드셔 보시길.
0 개의 댓글